오피스텔 ‘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’의 희소성 높은 역세권 입지가 호재로 부각되고 있다.
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는 지하 3층~지상 26층 3개동 규모로, 아파트 216세대, 오피스텔 72실로 총 288세대로 구성된다. 특히 오피스텔은 전매 무제한 및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이 제공되며 1억 3천만 원대의 실속 있는 분양가로 공급되어 눈길을 끈다.
1호선 하단역 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단지로 대두되고 있는데, 하단역이 인접한 오피스텔은 동아대학교 및 인근 종사자, 직장인 등 수요가 풍부해 공실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인근 부동산 관계자의 설명이다. 더욱이 해당 단지는 주상복합 오피스텔로, 고정수요가 풍부한 것이 큰 강점으로 통한다고 덧붙였다.
그밖에도 하단을 잇는 5호선이 23년 완공 시 더블역세권이 갖춰져 교통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. 강변대로, 김해국제공항(가덕신공항 예정), 낙동대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.
하단역 일원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선점하고 있다. 아트몰링쇼핑몰, CGV, 뉴코아백화점, 롯데마트, 부산현대미술관, 사하구청 등 쇼핑, 문화, 생활편의시설 등의 이용이 수월하며 승학산, 에덴공원, 을숙도생태공원, 낙동강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통해 에코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.
낙동초, 하단초, 건국중ㆍ고, 부산여고, 동아고, 부일외고, 부산일과학고,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등 인근으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에 이르는 탄탄한 학군도 형성되어 있어 단지의 미래가치를 높인다.
사하 삼정그린코아 더시티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위치해 있다.